요즘 같이 선선하고 시원한 날씨면 어디론가 놀러 가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. 그래서 오늘은 연인과 산책하기도 좋고 아이들과 뛰어놀기도 좋고 어른들과 함께 쉬기 좋은 미사리 조정 경기장입니다.
- 사계절 언제 가도 좋은 미사리 조정 경기장
저는 집이 하남시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 자주 놀러 가곤 합니다.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계절 언제 가도 참 좋고 아이들과 놀기에도 좋고 그냥 무작정 가서 돗자리 피고 놀아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. 이번에는 특별히 신경을 써서 테이블과 의자를 싸들고 차에 실어서 미사리 조정 경기장에 다녀왔습니다. 물론 가서 오래 놀다 보면 배도 고플 것 같아서 요즘 유행한다는 마녀 김밥도 사서 갔습니다. 마녀 김밥 체인점이 하남에도 들어와서 냉큼 사서 갔습니다.
- 지금 미사리조정 경기장 가면 좋은 점
언제라도 가면 좋은 미사리 조정 경기장이지만 지금 가면 더욱 좋은 점이 있습니다. 그것은 바로 지난여름부터 심어놓은 핑크 뮬리가 가을이 되자 만개했기 때문입니다. 또한 그 옆에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인지 목화를 재배해놓았는데 거기에서 목화솜이 나오고 있었습니다. 자주 볼 수 있는 모습은 아니라 생각이 들어서 아이들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아이들을 데리고 한번 가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.
사진이 이쁘게 잘 나왔나요?ㅎㅎ 뭐 다른 주차 관련이나 주차요금 시설 관련은 다른 곳에도 포스팅이 너무 잘 되어있고 많아서 생략하였습니다^^ 날씨가 금방 추워질 것 같으니 꼭 시간 내서 한번 방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다^^
댓글